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자주질문하시는 내용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카드결재를 하였는데 중복이 되었어요
작성자 도우리 (ip:)
  • 작성일 2013-10-19 16:51:0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673
평점 0점

-원칙적으로 1회만 결재가 되어야 하나 간혹 결재완료 단계에서 실수로 재차 클릭을 시도하는경우 간혹 중복결재가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.

-해당 중복결재건은 크린샵 고객센터에서 자체적으로 집계되어 당일 취소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-간혹 취소가 늦어지는경우 반드시 취소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며 고객님께 손해가 발생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
-급하게 취소가 필요하신 경우 킴벌리샵 고객센터(1666-7020)로 전화를 주시거나 1:1 맞춤상담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야간시간에 통화가 되지 않는경우 1:1 맞춤상담에 남겨주시면 관리자가 확인하여 반드시 처리해 드립니다.
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화살표TOP
    • 버튼
    • 버튼
    • 버튼
     
    >
  • 버튼
  • 버튼
  • 버튼
 

QUICK ICONS

라인

  • 공지사항
  • 상품후기
  • 배송조회
  • 고객센터
  • 견적서
  • 거래명세서
  • 세금계산서
  • 회원가입
  • 마이쇼핑
  • 장바구니
  • 관심상품
  • 적립금
  • 문의하기
  • 내게시물

TODAY VIEW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barbar